지난겨울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하호호 눈썰매장이 오는 12월 31일 개장합니다. 내년 1월 24일까지 25일간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조성되는 눈썰매장은 12세 미만 어린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장하며, 매시 정각부터 45분간 개장, 15분간 휴장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하하호호 눈썰매장은 지난해 처음 개장해 2만 5천 명이 넘는 이용객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으며, 만족도 조사 결과 96%가 만족하며 재이용 의사를 나타냈습니다.
올해도 어린이들은 80m 대형 슬로프에서 스릴 넘치게 눈썰매를 타고, 유아들은 40m 소형 슬로프에서 안전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눈 놀이터에서는 눈사람과 눈오리를 만들고 이글루도 체험하며 오감으로 눈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곳곳에 안전요원, 간호인력, 시설관리자를 배치하고, 개장 전 안전점검을 통해 최종 점검까지 꼼꼼하게 실시합니다.
재미는 물론 안전까지 책임지는 도심 속 눈썰매장!
이번 겨울방학 하하호호 눈썰매장에서 온 가족이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기간 24.12.31.(화) ~ 25. 1.24.(금) [25일간]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대상 12세 미만 어린이
이용요금 무료
주요시설 눈썰매장(슬로프 대형·소형), 눈놀이터, 썰매대여소, 운영본부, 휴게실
문의 생활체육과 2147-5137
“집 근처 최고의 놀이터”
황재호 잠실6동
예전에는 눈썰매장을 이용하려면 먼 곳까지 아이들을 챙겨 가느라 힘들었는데, 집 근처에 하하호호 눈썰매장이 생겨서 지난겨울 너무 좋았습니다. 또 안전요원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안심하고 아이들을 보낼 수 있었어요. 도심 속에 펼쳐지는 눈썰매장! 앞으로도 계속 운영해주세요.
“올해는 대형 슬로프에 도전!”
황지훈 잠실6동
처음 하하호호 눈썰매장을 갔을 때는 소형 슬로프만 탔는데, 키가 커서 대형 슬로프에 도전할 거예요! 겨울방학과 함께 기다려지는 눈썰매장에서 신나게 놀 생각을 하니 벌써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