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순간을 기록하고 일상을 더 들여다보게 만듭니다.
소소한 일상에 의미를 더해줄 한 장의 사진, 마음을 담아 찍어서 공유해주세요.
한혜진(잠실동)
선물 같은 달콤한 하루
육아에 몸도 마음도 지친 나날이었어요. 아기는 정말 예쁜데 초보 엄마의 길은 참 험난하더라고요. 답답하게 지내던 어느 날, 친구가 놀러 온다기에 남편에게 아기를 맡기고 예쁘게 단장하고 외출했습니다. 호텔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타임! 이런 호사스러운 하루는 너무도 오랜만이라 신데렐라가 된 기분이었어요. 송파구의 멋진 풍광을 내려다보며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시간. 그동안 쌓인 피로가 싹 사라진, 선물 같은 하루였습니다.
이예은(풍납동)
고운 마음을 담은 할머니의 생신 케이크
올해 1월 1일 새해맞이 겸 할머니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온 친척이 모였습니다. 손녀인 저는 생신 선물로 앙금 플라워 백설기 케이크를 준비했어요. 형형색색 화려한 꽃 모양도 예뻤지만, 무엇보다 시들지 않는 앙금 꽃처럼 우리 할머니가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답니다!
김도율(오금동)
꽃보다 아이스크림
예쁜 꽃 모양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들고 아이는 신이 났어요. 모양이 망가질까 봐 먹을까 말까 망설이는 것도 잠시, 일단 한 입 대보니 너무 맛있어서 눈 깜짝할 사이 사라져버리고 말았지요.
‘테마’가 있는 독자 사진 공모
4월호 테마는 ‘내 친구’입니다.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사연과 함께 보내주세요.
매월 10일까지 메일(hongbo@songpa.go.kr)로 보내주세요.
채택되신 분께는 소정의 원고료(상품권)를 드립니다.
(제출 시 제목, 간단한 사연, 이름, 주소, 연락처 기재. 원고 A4 1/2매 분량, 사진 500KB 이상)
※ 채택된 원고(사진)는 송파구에서 SNS 등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게재된 원고(사진)에 대한 저작권 문제 발생 시 응모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