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에서는 구민과 소통하기 위해 독자 참여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택된 독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리며, 추후 송파구 SNS 등에서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앞, 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저작권 문제 발생 시 응모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송파소식〉 7월호 이벤트
하하호호와 함께 여름휴가를 떠나요!
그림 이벤트를 공모합니다
응모 내용 그림을 색칠한 후 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 사연도 함께 보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응모 자격 송파구에 사는 유아와 초등학생, 만 65세 이상 어르신
응모 기간 7월 10일(월)까지
접수처 메일(hongbo@songpa.go.kr)로 응모(제출 시 제목, 사연, 이름, 주소, 연락처 기재 필수)
〈송파소식〉 6월호 이벤트 당첨자
▲ 고여령(7세)
▲ 김아현(송전초 1)
▲ 박시환(송파1동키움센터 3)
▲ 심남섭(91세)
▲ 임서윤(가락초 4)
▲ 정연희(72세)·류연진(가락초 4)
매달 우체통을 기다리는 이유! 바로 〈송파소식〉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6월 호국보훈의 달’답게 애국심이 가득 생기게 하는 다양한 행사소식과 풍수해 대비 방법을 통해 안전하게 생활하겠습니다.
오선옥(석촌동)
늘 아파트 우편 옆에 놓여 있는 〈송파소식〉! 6월은 호국보훈의 달, 월남전 참전용사인 할아버지가 문득 생각나 한 권 집어 읽어봤네요. 표지의 사진도 너무 멋집니다. 호국 영웅분들이 계셔서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는 거겠죠! 늘 감사한 마음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책자 한 권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잘 읽었습니다 :)
이은비(가락1동)
매월 말이면 〈송파소식〉이 궁금해집니다. ‘이번 달에는 또 어떤 이로운 뉴스가 있을까?’, ‘어떤 문화행사가 있을까?’ 하며 말이죠. 특히 호국보훈의 달을 특집으로 알차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6·25전쟁에 직접 참전하신 참전전우회 여러분이 우리동네 영웅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송: 송파에 살면 매연 없는
파: 파란 하늘을 볼 수 있고 매일 기쁜
소: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는 이웃과
식: 식도락을 함께 하는 가족이 있어 행복하다.
전주영(위례동)
〈송파소식〉은 얇지만 내용은 참 두껍네요. 다양한 생활 소식도 있고 참 좋은 것은 ‘2023 송파문화재 야행’이네요. 평상시 역사를 참 좋아하는데 송파에서 하는 야행은 가족들과 꼭 참관해야겠어요.
이강봉(가락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