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에서는 구민과 소통하기 위해 독자 참여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택된 독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리며, 추후 송파구 SNS 등에서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저작권 문제 발생 시 응모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송파소식〉 4월호 이벤트
아름다운 봄, 호수벚꽃축제에서 만나요!
그림 이벤트를 공모합니다
응모 내용 그림을 색칠한 후 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 사연도 함께 보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응모 자격 송파구에 사는 유아와 초등학생, 만 65세 이상 어르신
응모 기간 4월 10일(월)까지
접수처 메일(hongbo@songpa.go.kr)로 응모(제출 시 제목, 사연, 이름, 주소, 연락처 기재 필수)
〈송파소식〉 3월호 이벤트 당첨자
구서윤(잠신초 5)
김도희(중대초 4)
김서연(위례별초 2)
남영철(69세)
박시연(6세)
최근춘(87세)
3월의 〈송파소식〉은 송파구의 애정이 듬뿍 담긴 이야기로 채워진 느낌이었어요. ‘이래서 송파에서 시작했지, 우리가’라는 생각이 많이 든 작년 10월에 결혼한 신혼입니다. :) 앞으로도 반가운 소식과 좋은 변화 기대하겠습니다!
신자현(거여동)
매달 전해주는 다양한 〈송파소식〉. 송파구민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제겐 아주 소중한 정보들입니다. ‘우리 동네 이야기’를 통해 투명페트병 보상제라는 소식도 처음 알게 되었어요. 특히 송알송알 코너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식 기대할게요!
윤정임(잠실동)
아파트 현관에 남한산성에서 찍은 송파의 야경이 있는 〈송파소식〉을 바로 가져와 정독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가락시장 사거리에 서울에서 가장 높은 태극기를 설치한다는 것인데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 같아 기대 중입니다. 방문해 사진도 찍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임을 느껴야겠습니다.
김명진(문정동)
늘 〈송파소식〉을 접합니다. 이번 표지는 화려하고 멋지네요. ‘재건축 날개’ 기사도 좋고 문화 캘린더를 보니 시간 내서 ‘7080콘서트’도 보러 가야겠어요. 우리 나이대에 꼭 맞는 문화네요!
최순자(가락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