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정보에서부터 건강 정보까지 송파구민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 및 취업 관련 소식 등 다방면으로 정보를 알려주는 〈송파소식〉을 카카오플러스 친구로 받아보는데, 너무 좋아요!
〈송파소식〉이 검소한 친환경 재질로 바뀌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송파구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실어 이곳저곳 많은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계심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새로 바뀐 캐릭터가 귀엽고 새로운 소식 보기가 편해요~ 읽을거리가 가득합니다~ 마지막 페이지 색칠 놀이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해요~♡
〈송파소식〉에서 가장 세심하게 읽는 부분은 ‘송알송알’입니다. 어머니가 치매를 두려워하셔서 ‘무료 치매 조기 검진 안내’를 보고 예약했어요. 좋은 제도를 소식지로 안내받아 감사합니다.
〈송파소식〉 덕분에 집에서 가깝지만 한 번도 안 가봤던 송파책박물관에 방문했어요. 부모님과 함께 〈웰컴 투 조선: 책 속에 남겨진 조선의 이야기〉 전시 재밌게 관람했습니다!
‘지금 우리 송파는?’ 기사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단순한 동 소식을 떠나 우리 동의 주민들을 위한 사업이나 계획을 알 수 있어 좋습니다. 앞으로도 반갑고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송파소식〉을 매달 보고 있는 구독자입니다. 재수생이라 정말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졌는데 집 근처 좋은 스터디카페 소식을 알게 되어 힘이 됩니다. 열심히 공부해 제 꿈을 이루고 싶어요.
송파글마루도서관에서 하는 영화가 너무 재미있어서 매주 가는 중이에요. 그리고 석촌호수의 본명도 몰랐는데 이제 알게 되었고, 재활용품 무인 회수기도 알게 되었어요. 앞으로 많이 실천할게요!